NextoDI2009-02-05
컴퓨터에서 넥스토 제품으로 데이터 이동 중 연결이 해제됩니다
1. Desktop의 경우 전면의 USB 포트에 연결한지 확인要
Desktop의 경우 USB 연장케이블을 사용한지 확인要
원인 : 넥스토 제품은 고속의 USB2.0 High-speed mode로 동작을 하여서 Noise에 민감합니다. 따라서 PC 전면의 USB 단자에 Nexto-CF를 연결한 경우 또는 Cable길이를 늘리는 USB 연장Cable을 사용하신 경우는 인식이 잘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 : Desktop에서 USB 포트를 뒷면의 것을 사용하면 됨.
USB 연장케이블을 제거하고 컴퓨터에 바로 연결하면 됨

2. USB 케이블을 당사에서 제공한 케이블을 사용하여는지 확인要
원인 : 넥스토 제품은 고속의 USB2.0 High-speed mode로 동작을 하여서 Noise에 민감합니다.
해결 : Noies를 줄일 수 있는 케이블을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인식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