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김혜원2011-01-03
a/s 받아야할것 같아요
ND 2325 모델입니다.

충전해도 얼마 못가는걸 보니 밧데리도 다 된거 같구요

나사도 3개 빼고 다 도망갔어요..

pc 연결도 계속 끊어지고

지금은 NO HDD라고 뜨네요. 연결이 안되요.

a/s 받아야하는거죠???

알려주세용~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1-01-03
ND2325 제품 문의에 대한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충전해도 얼마 못가는걸 보니 배터리 수명이 다 된것입니다.
배터리를 교체해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나사도 3개 없어진 문제는 무상으로 나사를 당사에서 제공해드립니다.

pc 연결도 계속 끊어지는 문제는 혹시 [김혜원] 고개님께서 사용하신 컴퓨터가 데스크탑을 사용하시고 USB 연결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데스크탑 전면부 USB포트의 경우 노이즈가 많이 발생하여 PC 연결시 ND2325 인식이 잘 안될수 있습니다. 후면부 USB포트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는 USB 케이블에 연결 문제 일 수도 있으며, ND2325의 USB단자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NO HDD라고 나타나는 문제는 ND2325에 내장된 2.5인치 하드디스크가 접촉이 이상하거나 하드디스크가 이상이 있어서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위의 문제는 당사로 제품을 택배 또는 우체국 소포로 발송 해주시면 수령후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
받는 사람: A/S 담당자앞
연락처: 031-303-5370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