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심인보2011-01-11
no HDD 가 떠요
안녕하세요

별 이상이 없이 잘 썼는데

해외촬영 중에 백업받고

돌아와 일부는 컴터로 옮기고

며칠 있다가 다시 나머지 부분을 옮기려 했더니

계속 창에 하드가 없다고 뜨네요

왜 그런가요

AS를 받아야 하는지 데이타복구는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사진 날라가면 큰일인데....ㅠㅠ

모델은 2700 이에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1-01-12
ND2700과 내장된 2.5인치 하드디스크의 접촉 문제 일 수 있거나,
파일을 관리해주는 FAT32파일시스템에 이상 또는
내장된 2.5인치 하드디스크의 이상 일 수 도 있습니다.

ND2700과 내장된 2.5인치 하드디스크의 접촉 문제일 경우 뒷면 케이스를 4개의 나사를 풀어 분리한후 하드디스크를 다시 뺏다가 장착하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관리해주는 FAT32파일시스템에 이상일 경우 당사로 보내주시면 확인 가능하며 데이터복구는 ND2700 내장된 하드디스크 증상 확인후 답변 드릴 수 있습니다.

내장된 2.5인치 하드디스크의 구동회로의 이상인 경우 하드디스크 교체를 해주셔야 합니다. 하드 디스크 무상보증기간 내에 교체를 할 경우 교체 가능합니다. (무상보증기간은 하드 디스크 제조회사별로 다릅니다.)
구동회로의 이상일 경우 데이터 복구는 데이터 복구 전문 업체에 의뢰하셔야 합니다.

증상확인은 당사로 택배 또는 소포 보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하신지 1년이 지났을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당사로 발송시 부담이며,
당사에서 고객님께 발송시 당사 부담입니다.

주소: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호
담당자: A/S 담당자
연락처: 031-303-5370
비밀번호
답변 : 심인보2011-01-12
답변 감사합니다

구매한지 4개월정도 밖에 안되었습니다
하드를 뺏다가 다시 장착했음에도 같은 증상입니다
일단 발송하겠습니다.
사진전 관련된 제게는 매우 소중한 데이터입니다 ㅠㅠ
비밀번호
답변 : NextoDI2011-01-12
구매하신지 1년이내일 경우 착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A/S 담당자분께서 증상 확인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 때 고객님의 연락처, 성함, 증상에 대한 간단하게 메모하여 동봉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