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김도현2011-01-30
ND2300 OTG Xpress 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컴에 연결을 하면 처음에는 인식을해서 제대로 뜨는데
아무런 작업도 할 수가 없습니다.
저장 되어있던 것도 복사도 할 수가 없어서
OTG 자체 메뉴로 포맷을 했는데요.
포맷 이후에도 컴에서 디스크 검사라던지 그 무엇을 해도
작업이 실패합니다.

이 문제가
OTG 자체의 문제인지
하드의 문제인지 가늠 할 수가 없네요.

문제를 명확히 진단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OTG 배터리가 수명이 다 된거 같은데
교체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1-02-07
ND2300제품과 PC연결시 인식문제는 여러가지 경우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경우, 사용하시는 케이블에 노이즈가 많이 인식 문제에 이상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케이블을 교체하여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경우, 사용하시는 컴퓨터가 데스크탑이라면 전면부 USB포트로 연결하셨다면 [김도현]고객님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후면부 USB포트로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경우, 하드디스크 문제이거나, 제품 내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제품을 당사로 보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보내실 곳: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
전화: 031-303-5370
담당자: A/S담당자앞

내장배터리는 현재 재고가 없는 관계로 바로 교체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차후 내장배터리 교체가능 여부는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설명은 당사로 문의(031-303-5370)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