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박경진2011-07-12
NEXTO eXtreme A/S 문의
안녕하세요

상기 제목과 같이 Nexto eXtreme A/S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얼마전부터 갑자기 충전을 하여도 켜지지가 않습니다.

A/S 방법과 하드를 같이 보내야 하는지 여부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1-07-12
USB케이블이 아닌 AC 전원어댑터를 연결하신 상태에서 제품을 켜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그래도 켜지지 않는다면 배터리가 방전되서 그런 것일 수 있으니 한시간 정도 충전하신 후 제품을 켜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와 같은 방법을 실행하셨는데도 켜지지 않는다면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이므로 당사로 제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드 디스크에 중요한 데이터가 있다면 뒷면 케이스를 열어 하드 디스크를 분리하여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호
대표전화: 031-303-5370
담당자: AS 담당자앞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