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김규식2011-08-16
하드에 들어있는 사진,
2011년 7월 26일 도착한 하드 디스크, 고이 간직하다가, 몽골 출사시 곱게 가져가서 사용, 사진 양이 많아 저장, 그러나 왠걸....

하드 표시창에 에러가 뜨는 것이 아닌가!!!

사진이 2000여장이나 있는데...

귀 회사에 전화해서 상담직원의 둘러 대기식 변명에 AS를 해줄것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상황 발생. 우여곡절 끝에 택배(본인 부담)를 보냈으나, 우리쪽으로 연락이 전혀 없어어(보낸지 5일 경과) 우리측에서 전화 해서 물어본 결과, 하드가 고장이 났다나 머라나... 분명AS기간이고, 그리고 당연히 귀사측의 제품 불량으로 문제가 되었기에 하드의 사진을 복구 시켜주는 것이 당연한 이치인데, 복구해주는 것은 우리 측에서 부담을 하란다...

이런 어처구니 없고 황당한 일이 있나...

우리측에서 참가 하고 있는 사진 카페, 동호회, 학교 등의 게시판에 귀사측의 무책임함을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고, 사진 요청하신 고객에서 사진을 제때 못보내서 손해에 대한 보상을 법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1-08-17
김규식님

고객님의 하드디스크는 하드디스크의 헤드가 손상이 되어 하드디스크가 구동을

하지 않아서 컴퓨터 연결 및 아무런 동작을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하드디스크가 구동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하드를 분해하여 하드디스크의 디스크

부분만 복구 장비에 올려서 데이타 복구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장비를 가지고 있는 업체는 데이타 복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입니다.

데이타 복구에 관련한 비용은 당사에서는 지불하여 드리지 않으며, 중요한 데이

타에 관한 부분은 고객님들께서 이중으로 백업을 하셔서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