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권순광2011-12-03
ND2730 액정 관련
ND2730을 구매해서 급하게 쓸일이 있어서 확인 해보니

구매 당시에는 액정이 들어왔는데

현재는 아덥터를 꽂고 해도 빼고 해도 액정에 아무것두 표시 되지 않네요

액정 불량인가요?

A/S관련하여 물건을 가지고 방문해두 되는지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1-12-05
어댑터를 꽂은 상태에서 버튼을 2초 정도 누르셨습니까?
그래도 액정에 표시 되지 않는다면 권순광 고객님께서 아시는 바와 같이 액정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제품을 당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호
AS 담당자앞

전화: 031-303-5370

방문은 가능하시나 권순광 고객님 증상같은 경우 A/S 소요시간이 꽤 걸리므로 택배로 보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당사로 문의 전화(031-303-5370) 주시거나 제품문의에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