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전정재2012-03-12
eXtreme ND2700 밧데리 문제
안녕하세요.

제가 넥스토 구입하고 2009년 9월 초에 제주도에 다녀오면서 사용하고 쳐 박아 두었다가 이번에 일주일 정도 여행을 갈 일이 있어 사용하려고 충전을 하였는데.
밤새 충전을 시켜도 1~2분정도 사용하면 밧데리가 다 되어 버리네요..ㅠ_ㅠ

밧데리만 따로 구입을 해서 교횐을 할수 있는지요?
그리고 단종된 제품이라 밧데리만 별도로 파는지도 궁금하네요.
외장밧데리는 별도로 구입하였는데 불편하네요.

택배로 보냈다가 받았다가 하기 귀잖은데..
A/S를 보내야만 교환이 가능한지?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2-03-12
장기간 방치해 두셨다면 배터리 자체내에서 Sleep모드를 설정합니다.
Sleep을 해제하려면 반드시 전원어댑터로 충전하셔야 합니다.
전원어댑터로 5시간정도 충전하시면 완충될텐데요.
그래도 메모리 카드 하나도 백업 못하도 "Low Battery"라고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배터리 수명이 다된 것으로 내자배터리를 교체하셔야 합니다.

ND2700의 경우 고객님께서 교체하는 방법도 있고
당사로 보내주시면 당사에서 교체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교체를 원하신다면

상단의 STOR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새창에 온라인 쇼핑몰이 나타납니다.
왼쪽 메뉴에 ND액세서리에서 ND2325/ND2700 내장배터리 품목을 선택하여
주문/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체방법 관련 가이드 문서는 다음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nextodi.co.kr/support/view.php?bbs=download&id=33

당사에서 교체를 원하신다면 제품을 당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당사로 발송할 때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호
대표전화: 031-303-5370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