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이경춘(엑스플2013-05-21
귀사에서 택배관련 메시지서비스가 필요할듯 합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서 그리고 판매자가 애써서 고쳐주신후 다시 보내주시면서 일주일의 6일의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저는 소비자로서 이런 과정에서 전화로 말씀해 주시고 전화주시고 문의의 질문에도
잘 답변주셔서 매우 믿음이 가네요.

하지만 6일중 2일은 매우 불안합니다.
제가 받는곳의 일진행상 급박한것도 있지만 귀사에서 이용하고 계신 택배사의 경우
소비자인 저로서는 어떻게 조회할 방법이 없습니다.
주문하고 그다음날까지 보냈는지 오고는 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다른 택배사를 지명하지 않아도 될만큼 이젠 택배 조회서비스는 기본인데 로젠은
받는사람의 이름이나 전화번호로 조회도 할수 없습니다.

귀사에서 사용하고 계신 택배가 나쁘다는게 아닌 미흡한 부분을 예기하는것입니다.
a/s가 끝나고 발송하신 경우에는 더욱 택배송장번호도 없고 해서 도착해야 하는가?
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이런부분에서 조금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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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NextoDI2013-05-23
당사 제품을 사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A/S 처리 상황 및 배송과정에 대한 정보 및 결과에 대한 부분은 당담 부서에 통보를 하여서 추후 개선안을 검토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안에 서비스가 구축되어 고객께 A/S에 관련한 정보가 정확하게 전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넥스토디아이 양영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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