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이해리2014-03-04
넥스토 익스트림 2700 오류
이 게시판에 있는 질문들을 검색해보니 하드의 오류인 것 같아서 연락드립니다.

잘 기억은 안나지만
0x0001였던 거 같은데 그런 오류도 떴었고
컴퓨터로 연결해서 넥스토에 있는 파일을 옮기려고 하면 12MB 파일인데도 속도가 너무 느려서 파일이 옮겨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컴퓨터로 로딩은 되나 옮겨지는 것이 잘 되지않는지..
몇일째 느린 속도에 맞춰서 밤새 옮겨봤지만 안되네요.

안에 있는 파일들을 옮길 수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USB로 동기화 시키는 것도 해봤지만 치명적인오류라고 뜨기만 하고 복사가 안되었습니다.
컴퓨터로는 볼 수 있는데 그 파일들을 다 옮겨 담았으면 좋겠고
오류가 고쳐질 수 있으면 고쳐서 계속 잘 쓰고 싶습니다.

AS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4-03-05
고객님께서 확인하신 에러코드의 경우 HDD 또는 USB 통신오류로 확인 되었습니다.
당사로 ND2700과 함께 USB 케이블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께서 ND2700 및 USB케이블과 함께 "고객님 성함, 연락처"를 메모하여 같이 동봉하여 택배 또는 소포를 이용하여 발송해주세요(택배업체는 고객님께서 편하신 업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 당사에서 제품을 수령하면 고객님께 수령확인 및 증상 문의에 대한
연락을 드립니다. 이때 제품 증상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3. 제품 증상 확인 후 처리방법 및 처리 비용에 대해 고객님께 청구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AS비용을 입금해주시면 AS 처리가 완료 된 후 고객님께 발송해드립니다

보내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호
AS 담당자앞
031-303-5370
비밀번호
답변 : 이해리2014-03-06
네~ 곧 보내겠습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