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손상민2007-08-27
M1 ND 2325 사용하고있습니다.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이쪽으로 백업을 시켰습니다.

근데;; 파일이 에러가 났습니다.

왜 이런가요? HDD 에러인가요?

사고나서 포멧하고 딱 두번째 사용하는건데...

쇼핑몰촬영하고 쓰는거라 없으면 안되는 파일입니다.

빠른 시일내 연락바랍니다.

사진 없으면 정말 안됩니다. 고장난거라면 복구라도 꼭 시켜주셔야합니다.

부탁좀 드립니다. 아..그나마 제일 안전하고 믿을수 있다고해서

구매했는데 이런일이 처음부터 발생하니 정말 무서워서 못쓰겟네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07-08-28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031-303-5370 담당자 양영
비밀번호
답변 : NEXTODI2007-08-28
손상민 고객님과 유선으로 통화한 결과 데스크탑 앞쪽에 있는 USB포트에 넥스토 M1 제품을 연결하여서 문제가 발생을 하였던 것입니다.
컴퓨터의 뒷면 포트로 연결을 하여서 문제가 없이 백업이 되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넥스토 제품은 데스크탑의 USB와 연결할 때 꼭 뒤쪽에 있는 USB를 이용하셔야 컴퓨터와 데이카 이동시 문제가 발생을 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