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이영진2015-03-21
넥스토 M1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주 오래전에 구매한 M1 제품인데, 오랜만에 사용해 볼려고 하니,
PC 연결하는 USB 커넥터 부분이 접촉 불량이 있네요.
아래로 심하게 누르면 겨우 인식이 되고 손을 떼면 인식이 안되는 증상입니다.
AS 안될거 같아 뜯어 보니, 납땜부분 4군데가 모두 떠 있어서 제가 납땜 대충 다시 했는데 동일 증상이네요.

오래된 제품이지만, 이번에 뜯으면서 느낀건데, 정성을 많이 들인 제품이란 느낌이 들더군요. 혹시 이거 AS 가능할까요? 기판에 USB 부분만 다시 붙여 주면 될거 같은데요... 신기하게도 밧데리도 아직 살아 있더군요.

집이 근처여서 직접 가지고 갈수도 있는데, 방문 접수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5-03-23
이영진 고객님, 먼저 넥스토디아이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납땜을 하셨기 때문에 당사에서 AS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선 제품을 당사로 보내 AS여부를 확인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배터리의 수명은 1년 내외이므로 1년이 넘으셨다면 가급적 배터리 교체해주시는 것을 좋습니다.

방문 AS 가능하십니다만 담당자가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있어 출발하시기전에 전화 주시기바랍니다.

앞으로는 반드시 당사로 제품을 보내 유상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