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고객2015-03-30
문의 드립니다.
넥스토 익스트림 nd 2700 모델을 몇년간 잘 사용하였습니다.

초반부터 버튼쪽에 살짝 문제가 있어 제대로 누르려면 본체쪽을 꽉잡고 버튼을 눌러줘야 했는데,

이상없이 잘 버텨왔습니다. 그러다 최근 배터리가 수명이 다되었는지, (보조배터리도 구매해 사용중)

배터리가 금방 닳기 시작하더니, 배터리 문제인지, 다른 고장이 생긴 것인지,

전원이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수리를 받거나 하고 싶은데,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보상 판매중인 nd2901로 보상판매가 가능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이럴 경우 현재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이상이 생긴 제품을 보내서 수리가 아닌 보상 판매로 nd2901로 보상 판매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보상판매 페이지를 보니 제가 사용하는 nd2700 시리즈는 하드를 떼어내 nd2901로 다시 장착해서 보내준다는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5-03-30
버튼 이상 및 배터리 수명이 다된것으로 판단이 되며,
AS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을 우체국 소포 또는 택배로 보냅니다.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고객님 연락처 및 성함을 메모하여 함께 동봉해주세요.

2. 제품을 당사에서 수령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이때 증상에 대해 설명 해주세요.

3. AS 담당자가 증상확인 후 AS 비용이 발생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AS 비용을 청구합니다.

4. 비용을 입금해주시면 AS 처리 및 입금확인 후 제품을 고객님께 발송합니다.


보상판매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아시는 바와 같이 ND2700에 있는 HDD를 ND2901에 장착후 발송됩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