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김영원2016-03-19
"Changing Internal HDD #0 Recommended" 메시지
NSB-25 전원을 껐다 켜면 "Prev. Copy & Verify Success" 화면에서
"Changing Internal HDD #0 Recommended" 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런 경우 외장 하드에 에러가 있는 것인지요? 일단 백업은 잘 되고 있는데 추후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지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6-03-21
0번 Bridge pellet의 하드 드라이브에 배드섹터가 발생한 상태이거나 제품에 이상일 있을 수도 있습니다.
김영원 고객님께서 하드 디스크 이상 확인을 하기와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MART TEST : 하드 드라이브 이상 확인

HDD#0 번 드라이브 아이콘 선택 --> 왼쪽의 HDD Management 메뉴 선택 --> 오른쪽의 Self Test 메뉴 선택 --> 팝업창에서 SMART Test메뉴 선택 --> 몇 분후 테스트 결과 확인



FULL TEST : 배드섹터 발생 여부 확인
(몇 시간이 소요 되므로 가급적 어댑터를 연결한 후 테스트 하시기 바랍니다. )

HDD#0 번 드라이브 아이콘 선택 --> 왼쪽의 HDD Management 메뉴 선택 --> 오른쪽의 Self Test 메뉴 선택 --> 팝업창에서 Full Test메뉴 선택 --> 몇 시간 후 테스트 결과 확인
비밀번호
답변 : 김영원2016-03-22
SMART TEST와 FULL TEST 모두 해 봤는데 모두 문제 없는 것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Changing Internal HDD #0 Recommended" 이라는 메시지는 계속 나오는데, NSB-25 자체 의 문제일지요?
비밀번호
답변 : NextoDI2016-03-23
네, 김영원 고객님.
Self Test 결과가 아무 이상이 없는 것으로 보아,
NSB-25 본체에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정확한 증상확인을 위해 제품을 당사로 AS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도로명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556번길 16 영통 디지털엠파이어 E동 702호
(AS 담당자앞)
전화 : 031-303-5370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