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JAMIE2018-06-18
연결 단자에 에러가 생긴 것 같습니다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십니까

NEXTODI 하드 부분의 데이터 자체에는 문제가 없는데,
케이블을 연결하는 포트에 문제가 생긴 것인지 데이터 출력(PC로 보냄)이 되지 않습니다.

케이블을 PC에 연결하면 넥스토디 본체 화면에 OUT 장치가 컴퓨터인지 스마트폰인지 묻는 것과, [PC<->USB] 화면까지는 뜹니다만
PC에서 드라이브가 잡히지 않습니다. PC는 2대 이상으로 확인해보았으나 동일한 문제가 확인됩니다.

어떤 방식으로 AS를 받을 수 있을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JAMIE2018-06-18
제품명은 ND2901입니다
비밀번호
답변 : NextoDI2018-06-18
USB connector 가 망가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표번호 070-4762-1986 으로 문의 주시거나, 저희 회사 주소 AS 담당자 앞으로 해서 간단한 증상과 함께 제품을 보내주세요.
주소는 아래 회사 위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