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박찬호2007-11-07
NextoDI의 철저한 a/s정신에 감동했습니다
구입한지 2년이 좀 넘은 ND2500에 약간의 문제가 생겨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a/s를 요청했는데
너무나 성실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주셔서
뭐라고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우리 속담처럼
이처럼 철저한 a/s정신과 시스템이 작동하는 회사라면
그 회사 제품 역시 당연히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게
제 생각입니다. 또 그간의 제 경험이 그렇기도 하구요.
특히 판매된 제품의 문제점 하나하나에 세심하게 대응해주신
양영 과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역시 유사한 분야에 근무한 경험이 있지만 양영 과장님처럼
근무했었는지 저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더군요.

아무튼 Nextodi와 같은 회사가 우리나라 회사라는 게
정말 자랑스럽네요.
얼마 전 소니에서 겪은 불쾌한 경험이 너무 대비되는군요.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Nexdodi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07-11-12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