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박신영2008-01-14
M1(ND2325)의 PC 인식 실패
안녕하세요.
NEXTO M1(ND 2325) 사용자입니다.
몇일 전까지만 해도 잘 사용을 해 왔는데, 갑자기 PC에서 M1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액정화면에는 "NO HDD"라는 표시가 뜨고, PC에서 인식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자료들이 많이 들어 있는데 백업도 해 놓지 않은 상태이어서 매우 난감합니다.
현재 해외에 있어서 제품을 보낼 수 있는 여건도 되지 않는군요.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08-01-14
NO HDD 증상에 관련하여 에러 메시지의 경우는 아래의 두가지 경우 입니다.

1. 장착된 HDD가 손상이 되어서 M1 제품에서 HDD를 인식하지 못할때
- HDD를 교체 하여야 문제의 해결이 됩니다.

2. M1 제품이 이상이 생겨서 HDD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 이 경우는 일단 아래의 링크가 된 곳에서 펌웨어를 다운 받아서 M1
제품의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여야 합니다.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고난후에도 HDD를 인식하지 못하시면 제품을
당사로 보내주셔야 해결이 가능합니다.

http://www.nextodi.co.kr/support/view.php?bbs=download&id=29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