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김민수2008-02-12
미국에서의 as문제.
안녕하세요.
usb로 연결해도 증상은 같네요.
점검을 좀 받았으면 좋겠는데...

미국에서도 as가 가능한가요...
홈피에 링크된 미국판매처에 보내도 as가 가능한지
아니면 한국의 넥스토로 보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어쩌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클수도 있는 상황이네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08-02-13
A/S는 당사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EMS를 이용하셔서 당사로 보내주시고 일단 고객님께서 보내실때는 비용을 부담하여 주시고, 당사에서 발송을 할 때에는 당사에서 부담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