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웹사이트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의 메모리 카드 백업 장치
개요
제품
NSB-25
NVS2801-Plus
NCB-20
NPS-10
쇼핑
고객지원
다운로드
자주묻는 질문
제품 문의
AS 접수 및 문의
회사소개
회사 위치
회사 소개
English >
개요
제품
NSB-25
NVS2801-Plus
NCB-20
NPS-10
쇼핑
고객지원
다운로드
자주묻는 질문
제품 문의
AS 접수 및 문의
회사소개
회사 위치
회사 소개
English >
목록 보기
질문
:
이명재
2008-02-16
as
안녕하세요~ ND2300구입자 입니다.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어제 NEXTO를 켜면 NO HDD 라고 에러가 나옵니다.
AS를 할려고 하는데 여기는 부산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
2008-02-18
NO HDD의 증상은 두가지의 경우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1. 장착이 되어 있는 HDD가 손상이 되어서 ND2300제품이 인식을 하지 못하는 경우 - 이 경우는 HDD를 교체를 하여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ND2300를 사용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이 경우는 제품을 당사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단 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링크가 되어 있는 펌웨어로 업데이트를 하여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리며, 그러함에도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이 되면 아래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E-702
비밀번호
답변 추가
이름
비밀번호
상세내용 입력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