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명성광2008-04-28
제품 A/S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제품 A/S와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작년 6월에 구입한 NEXTO ND-2325 M1을 사용하는데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확인한 결과 전원아답타의 불량으로 확인 됐습니다.

A/S를 보내면 되는 것인지 처리 절차에 대해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08-04-28
답변드리겠습니다.

제품과 전원아답터를 당사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전원 아답터를 교체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E-702호

A/S 담당자 앞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