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진리2008-06-02
배터리
안녕하십니까.

M1 모델 사용자입니다.
구매한지 6개월쯤 지났는데, 초기 테스트외 사용은 안하고
어제 모처럼 사용하려니 충전이 안됩니다.
외관상 케이스가 부풀어 올라있어서 분해하여 보니, 배터리가 터질듯이
부풀어져 있더군요...이경우 무상 AS가 되는지 아니면 유상으로
AS 받아야 하는지요?!
만일 유상이라면 배터리교체시 펌웨어업도 함께 받고싶은데, 펌웨어업도
비용 추가 되는지요?

바른답변 부탁 드립니다. ^^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08-06-02
답변드리겠습니다.

M1 제품을 당사로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배터리를 확인 후 교체하여 드리겠습니다.

펌웨어는 신규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 E-702호
비밀번호
답변 : 진리2008-06-10
안녕하세요, 빠른 답신 및 AS에 감사드립니다.
역시 넥스토가 AS도 짱이군요..^^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