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민풍기2009-06-17
AS 문의
케이스가 망가졌습니다. ㅜㅜ

이유는 모르겠으나 케이스가 뭔가 눌려서 휘어졌는데

역시나 인식이 안되네요

개인적으로는 하드는 이상이 없는데 케이스 쪽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전화 번호를 보니까 경기도 인거 같은데... 갈만한 위치인지 모르겠습니다.

as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택배 등 이용시에요...

1년 아직 안된 것으로 압니다.

답변을 메일로 좀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09-06-18
고객님의 메일이 적혀있지 않아 답글로 남겨 드립니다.

무상 보증 기간(구입후 1년 이내):
고객->당사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당사->고객 택배비는 당사 부담이 원칙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 중이라도 고객의 부주의 및 오작동으로 인한 부품 교체 시에는 실비를 부과합니다.
(먼저 당사에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31-303-5370)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