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김민정2009-10-27
as 문의
이번이 두 번째 오류 입니다.

첫 번째 오류 발생시는 20기가 정도의 자료가 있었는데,
데이터 손실에는 귀사는 책임 소지가 없다고 하셔서 결국 모든 자료를 포기하고 하드를 교체하였습니다.

이번에는 100기가 이상의 중요한 자료가 들어있었는데, 또 이런 일이 생겼네요.
이번에는 컴퓨터가 외장하드를 인식하지 못하는 오류가 발생했는데,
액정 화면에도 자료가 잘 전송되고 있는 것 처럼 뜨기에 이번에는 복구가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약간의 기대를 안고 귀사에 제품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역시 물리적 충격으로 인한 오류로 기계 자체의 결함이 아니라고 하셔서
서비스 받지 못했습니다. 백업해두지 않은 중요한 자료가 많아서, 어쩔 수 없이 결국 데이터 복구업체로 보냈습니다. 복구 업체로 보내기 전 답답한 마음에 귀사에 문의드리니 복구 예상 비용은 40만원 이상이라고 하셨습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제가 맡긴 곳에서는 22만원의 복구 비용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겨우 50프로 밖에 복구가 안되었다고 오늘 연락 받았습니다. 게다가 복구한 자료를 저장해서 보낼 수 있도록 외장하드를 다시 구입해서 보내 달라고 하시네요.

여러모로 속상하네요.
반 이상의 자료가 다 날아가 버린 이상 포맷도 좋고, 하드 교체도 좋습니다.
수리나 교체 받을 수 있을런지요.


79sarang79@hanmail.net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09-10-28
사용하시는데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A/S내역으로 미루어 볼때 OTG 제품을 사용하시는것 같은데요.
A/S당시 제품에 이상이 없는것으로 처리하였습니다.

수리를 하셔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당사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OTG제품을 교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는 곳 :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
031)303-5370
A/S담당자앞
비밀번호
답변 : 김민정2009-11-04
넥스토디아이로 배송 부탁드렸습니다.
내일 귀사로 택배 도착할 것 같습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