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알려주세요2010-02-01
AS가격이 궁금합니다.
제품을 구매한지 보증기간은 지난듯 합니다..
얼마전 사용하다가.. usb커넥터단자가 떨어져 나가있길래...

납땜하려고하다 동작불가 되었네요.. 강력본드로만 붙였을때는 전원이 켜졌었는데
정확히 붙이려고 납땜하니 전원도 안켜지네요. 사진첨부하니 엔지니어적 소견으로
제품의 수리비 아주 대략적인 견적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AS가격이 비싸면 버릴라고요~그리고 대부분 센터에서 parts replacement 하나요? 아님 수리하나요?

센터에가셔서 견적을 받아봐야 합니다라는 미온적인 답변이 아니라. 수리비가 많이
들거다. 아님 작게들거다 정도의 사견을 부탁드립니다.

모델명 : ND2325
구입시기 : 1년넘었음
증 상 : 납땜후 기능 불가.

첨부사진 : http://blog.naver.com/harry805/memo/50081837177
비밀번호

답변 추가하기

답변 : NextoDI2010-02-01
(주)넥스토디아이 고객관리센터입니다.

고객님의 관련글 및 A/S 요청에 따른 사항은 잘 보았습니다.
저희가 생각하기에는 저희와 같은 직종분이신듯 하나
A/S 보증 기간내에서라도 현재와 같이
납땜을 보강하는 등의 사항을 해서는 A/S 가 유상으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이하
현재와 같이 P.C.B 에 강력접착제를 사용하면 P.C.B PAD 에 부식등이 일어나
납땜이 되지 않고, TC(세척제)를 이용하여 제거하려 해도 제거가 되지 않아
P.C.B 교환등을 받아 더 많은 비용등이 들게 됩니다.

제품상태를 보고 말씀드려야 하는 부분이라 가격을 "얼마다" 말씀드리기는 곤란합니다.

혹시 가능하시면 저희 본사(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디지털엠파이어빌딩 E-702 A/S 담당자 앞 031-303-5370)
으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받아 확인하여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답변 추가

상세내용 입력